포켓 로그에 대한 5가지 간단한 설명
포켓 로그에 대한 5가지 간단한 설명
Blog Article
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
심안 - 자신의 명중률 하락은 방어할 수 있지만, 특성(모래숨기, 눈숨기)으로 인해 변동된 상대의 회피율 변화를 무시하지 못한다.
스타터 전용 스윗: 스타터를 잡고, 부화시키며 사용하면 스타터 전용 사탕을 얻게 되며,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본가의 색이 다른 포켓몬은 희귀할 뿐 그저 수집성 시스템에 불과하나, 포켓로그의 색이 다른 포켓몬은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주며, 본가 이상으로 높은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.
#포케로그초반 #포케로그육성 #포케로그공략 #포케로그팁 #포케로그클래식 #포케로그스타팅 #포케로그기술추천 #포케로그공략법
스타터 선택 화면에서 포켓몬 주위에 보라색 상자 테두리는 무슨 뜻인가요?
포케로그 에그는 메뉴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에그 가챠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. 에그를 얻으려면 바우처를 사용해야 합니다.
진화가 특정 시간이어야 한다면, 현재 게임 영역과 관련이 있습니다. 날씨나 실제 시간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
분명 얻으면 파티의 성장 속도가 확 빨라지는 것은 맞으나, 중후반부터는 레벨캡에 쉽게 막히다보니 아무래도 다른 로그 아이템들에 비하면 아쉬운 성능이다.
후자도 그란돈보다는 나은 것이, 가이오가는 기본 설계가 특수형이여서 해수스파우팅을 배우기 전 click here 까지도 근원의파동으로 어느 정도 쉽게 넘길 수 있다. 알 기술이 있다면 더더욱 운신의 폭이 넓어진다. 다만 후술할 그란돈과 같이 고동치는달, 무한다이노 처리가 상당히 귀찮으므로 유의하자.
특히 알 기술을 통해서 이런 기술들을 배우는 포켓몬도 많고, 저수처럼 특정 타입 기술을 무효화하고 회복하는 특성들은 교체 플레이에 있어서도 유용하니 잘 활용해보자.
다음의 특성을 가진 포켓몬이 존재: 근성, 속보, 이상한비늘, 매직가드, 열폭주(화염구슬), 독폭주(맹독구슬), 포이즌힐(맹독구슬)
한국에서 접속 시 기본적으로 한국어로 실행되며 설정을 통해 다른 언어로 변경이 가능하다.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